고양이 사료 추천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 리뷰

2021. 10. 31. 23:15고느님 물건 리뷰

고양이 사료 추천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 리뷰 

 

저희 고냥님들이 먹던 사료는 바로

요 이볼브 연어 사료 였는데요 

이사료 먹은후에 털에 윤기도 나고 좋아서 정착을 했었습니다

근데 이게 왠걸!!!

이번달 고냥님들 사료가 떨어져서 주문하려고 보니

품절대란이 일어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급하게 다른사료를 찾아 봤는데

저것만큼 가격등등 여러가지가 마음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검색과 검색을 한 결과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가 괜찮다는 리뷰가 많았었어요

급하게 시켜야 하는만큼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택배가 왔어요!!

 

 

마침 사료도 딱 떨어졌던 시기라 언제 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해서

아주 다행이었죠 안그랬으면 고냥님들

쫄쫄 굶을뻔 했어요 ㅠㅠ

 

아무리 급해도 아무거나 시킬수 없죠

일단 성분부터 찬찬히 봤습니다

영어로 써있어서 해석하는데 오래걸렸어요 ㅠ

일단 간단히 설명드리면

 

이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는

"수의사 님"들이 좋은 원료로만 만들었다는 사실!!

솔직히 전 이것으로 약간 70% 마음이 가드라구요

아무리 고냥님들을 좋아해도 전문적으로 아는 수의사님들 

만큼 아는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수의사님들이 원료를 선정하고 만들었다니 믿음이 가네요

 

그리고 사실 집고양이 대분분의 문제점은 바로

낮은 활동력으로 인한 비만인데요

이 비만때문에 집사님들 대부분이 다이어트 사료를 찾으실거에요

이 다이어트 사료 찾을때 기본으로 생각해야 할점이 바로

고단백,저지방+고섬유소 요 세가지 인데요

여기 성분표를 살펴보면 단백질이 높다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거기다가 육류가 80%나 되면서 신선한 생고기를 써서

지방은 기존제품보다 25%나 내리다니 

그래서 그런지 기호성은 좋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도 볼수 있는

일석이조의 사료라고 느껴지네요

 

거기다가 또 좋은점은!!

바로 저희집은 다묘집이라 사료를 시켜도 대용량으로 시키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면 고냥님들이 사고 친다고 봉지를 뜯어놔서

저 같은 경우에는 사료통을 하나 만들어 놨어요

 

하지만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 택배를 받아보고 나서

저는 깜짝 놀라버렸네요 !!

 

 

이렇게 300그램씩 소분포장으로 왔을 뿐만 아니라

보이시나요

저 소분봉지 하나씩에 실리카겔도 들어있는거

더군다나 그냥 소분봉지도 아니고 무려 지퍼백입니다

일일 급여랑 살펴 보니 저희집은 저거 한봉지로 다섯마리 다

급여 하면 되서 저희집은 크게 필요가 없지만

그게 아닌 다묘집에서는 아주 유용하게 쓰일것 같네요

 

이렇게 성분을 살펴보고 시킨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

하지만 고냥님들이 드시지 않으면

그냥 돈만 날리게 되는거고

저는 또 새로운 사료를 찾아 검색 또 검색을 해야 하겠죠 ㅠㅠ

그래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사료를 줘봤습니다

 

그 결과는!!! 과연!!!

 

 

 

영상찍는게 서툴러서 옆으로 찍고 말았지만

보이시나요

머리도 안들고 냠냠 하고 있어요

사료 부었을때는 다섯마리 다 먹었는데

막상 영상 찍을려고 하니 몇마리는 탈주 해 버렸답니다 ㅠㅠ

하지만 영상 다 찍고 나니 다시 와서 먹드라구요

 

기호성도 아주 완벽하게 좋네요

이제 사료를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로 완전히 

바꿔도 될것 같아요

한두달 정도 후에 이 사료를 계속 꾸준히 먹어도 되는지

고냥님들 상태를 보고 다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